96 0 0 1 0 0 1개월전 0

코카서스는 수도원

조지아는 수도원이다

우리는 일생을 살아가면서 한번은 세계여행을 꿈꾸지요. 어쩌면 인간의 자연스러운 꿈입니다. 그 꿈을 향해 진행 중에 있다면 꿈이 아닌 현실이 되는 것이겠지요. 늦었다 싶은 배낭여행을 시작한지도 어느덧 강산이 바뀌고 있습니다. 여행하며 보고 느끼고 또, 뒤틀리고 어긋나는 것들을 바로 잡으며 그 난제을 풀어나가다 보면 한 뼘씩 더 커지고 달라지는 그 중독에 모두는 여행을 떠납니다. 내 환경을 벗어나 세상 주변의 달라지고 새로워짐과 소통하기 위해 몸살하다 보면 익숙했던 내 둥지가 새삼 다가오기도 해서 삶을 돌아보는 반전을 얻을 수도 있는 것이 여행이지요. 세상의 같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진솔한 이야기들을 어느 위치에 끼어 넣어도,, 틀이 맞지 않아도 한 점 긍정으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그런 여행..
우리는 일생을 살아가면서 한번은 세계여행을 꿈꾸지요. 어쩌면 인간의 자연스러운 꿈입니다. 그 꿈을 향해 진행 중에 있다면 꿈이 아닌 현실이 되는 것이겠지요. 늦었다 싶은 배낭여행을 시작한지도 어느덧 강산이 바뀌고 있습니다.

여행하며 보고 느끼고 또, 뒤틀리고 어긋나는 것들을 바로 잡으며 그 난제을 풀어나가다 보면 한 뼘씩 더 커지고 달라지는 그 중독에 모두는 여행을 떠납니다.
내 환경을 벗어나 세상 주변의 달라지고 새로워짐과 소통하기 위해 몸살하다 보면 익숙했던 내 둥지가 새삼 다가오기도 해서 삶을 돌아보는 반전을 얻을 수도 있는 것이 여행이지요.

세상의 같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진솔한 이야기들을 어느 위치에 끼어 넣어도,, 틀이 맞지 않아도 한 점 긍정으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그런 여행이면 더욱 좋겠습니다.
근대 풍자 문학 작가인 멋쟁이
채만식의 고향 전북 군산에서 태어나고 자라
노후의 제 2막 인생을 치열하게 세계여행에 투신.
남은 열정을 쏟으며 쿠루즈여행을 거부하고
배낭여행을 실천하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